멋진신세계 가마치 저 댓 진짜 용기내서 단 것 같아서 너무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theqoo.net/dyb/4255695737 무명의 더쿠 | 16:44 | 조회 수 568 어쩜 저렇게 아무런 드립 없이 순수 응원글만 남긴단 말임?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