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지를 아직까지 잡고 있다는건 ㄹㅇ 말도 안되고.. 걍 비우지말고 중간에 넣으면 안되나 혹시 대작이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멋진신세계 공식적으로 이런 사진 찍고 했으면 멋한민국 어이없긴하겠다 ㅋㅋㅋㅋㅋ
- 18:59
- 조회 65
- 잡담
-
- 이주명 배우 입덕했는데 필모 추천해주라...!!
- 18:58
- 조회 61
- 잡담
-
- 예전 트윗 넘어온 줄
- 18:58
- 조회 158
- 잡담
-
- 원더풀스 근데 호란이 ㄹㅇ 뭔가 너무 착해
- 18:57
- 조회 24
- 잡담
-
- 멜로코 하나도 안 보는 덬들은 무슨 장르 무슨 소재 좋아함?
- 18:57
- 조회 39
- 잡담
-
- 액션 좋아하고 타임킬링 컨텐츠 찾는 덬들아 디플에 프레데터:죽음의땅 추천
- 18:56
- 조회 21
- 잡담
-
- 멋진신세계 계약체결 절절한 버전=계약해지=남산 데이트=계약 해지씬이다!=장례식인듯 ㅠㅠ
- 18:56
- 조회 83
- 잡담
-
- 강미나 예쁜거랑 별개로 완전 귀염 아이돌상이라고 생각했는데
- 18:56
- 조회 112
- 잡담
-
- 결혼계약 김진민 연출 너무 예뻤어
- 18:56
- 조회 16
- 잡담
-
- 이제안 드덕이라고 할정도로 드라마 많이 봤는데
- 18:56
- 조회 49
- 잡담
-
- 멋진신세계 서리본은 이 각도에서도 미모가 살아나네
- 18:55
- 조회 150
- 잡담
-
- 멋진신세계 짹에서 본 건데 이 해석도 좋다
- 18:55
- 조회 149
- 잡담
-
- 결혼계약 이장면 진짜 좋아했어
- 18:55
- 조회 52
- 잡담
-
- 내일도출근 ㅅㅍ 유인라디오 ㅈㄴ웃겨ㅋㅋㅋㅋ
- 18:55
- 조회 66
- 잡담
-
- 맨끝줄소년 이거 감독님이랑 최현욱 거의 대결인데...?
- 18:55
- 조회 69
- 잡담
-
- 슬의는 지금생각해도 즌1에 이어진 커플들
- 18:55
- 조회 66
- 잡담
-
- 멋진신세계 박물관앞에서 재회했을때 세계 청순하고 서리 잘생쁨이어서
- 18:54
- 조회 59
- 잡담
-
- 차라리 양쪽 다애있으면 그건봄
- 18:54
- 조회 31
- 잡담
-
- 모성애가 있어야 아름답고 바람직한 상이라고 여주를 그리는게 싫을뿐
- 18:54
- 조회 60
- 잡담
-
- 취사병 감독님이 약영 보고 박지훈 캐스팅한 비화
- 18:53
- 조회 12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