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에 촬영 시작해서 ㅇㅇ 그냥 본래 촬영스케줄 그대로임 그래서 뎡배서도 방송될 때쯤도 촬영 계속 할거같다고 했음 그래서 지성드 다음 뭐냐 혹시 한달 비우냐 젭티는 종종 그러니 그런가보다 하다가 김소연드가 급하게 들어온듯 ㅇㅇ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와 결혼계약
- 18:50
- 조회 62
- 잡담
-
- 아역 쓰는거 귀엽기도 하고 유사부부 느낌 나는거 좋긴함
- 18:49
- 조회 20
- 잡담
-
- 남자쪽 애있는것중에 제일 거부감느껴졌던건
- 18:49
- 조회 35
- 잡담
-
- 취사병 감독님 인터뷰까지 보고 나니까 최종화 개잘뽑힌거 또
- 18:49
- 조회 32
- 잡담
-
- 서인국 강미나 비주얼 미쳤다ㅋㅋㅋ
- 18:49
- 조회 50
- 잡담
-
- 지창욱 땨ㅐ문에 최악의악 보고 강남비사이드 보는데
- 18:48
- 조회 27
- 잡담
-
- 내일도출근 근데 2화에 시우 방호벽 의미는
- 18:47
- 조회 15
- 잡담
-
- 원더풀스 솔직히 이때 그냥 담백하게 안아주기만 했어도 호란이가 찌르진 않았을듯..
- 18:47
- 조회 16
- 잡담
-
- 멋진신세계 서리가 태희가 자꾸붙으니까 소원들어주라고 손잡고 한바쿠 돌라고 했을때
- 18:47
- 조회 79
- 잡담
-
- 애 싫다던 여주들이 남주애는 이뻐하는것도
- 18:47
- 조회 114
- 잡담
-
- 이 플 왜 왔음? 자연발화임?
- 18:47
- 조회 147
- 잡담
-
- 멋진신세계 팬아트 새로 올라온거
- 18:46
- 조회 110
- 잡담
-
- 근데 애 있는 설정은 왜 넣는거지?
- 18:46
- 조회 131
- 잡담
-
- 애 있는거 잘 본 거
- 18:46
- 조회 86
- 잡담
-
- 요즘 네네치킨 고강점 가러 부천 가고싶음 ㅋㅋㅋㅋ
- 18:46
- 조회 19
- 잡담
-
- 마이데몬 한복과 예복인데도 잘 어울리고 이쁘다
- 18:46
- 조회 27
- 잡담
-
- 멋진신세계 자낳괴면서 서리가 이왕 더 판 벌려보지그러냐 하니까 불안해하는거
- 18:45
- 조회 83
- 잡담
-
- 강회장 인생은 나은세처럼.jpg
- 18:45
- 조회 41
- 잡담
-
- 그나마 여캐한테 애가 있으면 좀 나음
- 18:45
- 조회 108
- 잡담
-
- 멋진신세계 이번주 단관 잊지마!!
- 18:45
- 조회 3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