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뭘 사와서 편성하거나 그냥 비우지않나...?
예전에야 급하게 찍곤 했었는데 요즘은 사실상 불가능하니까
아파트 8월내 종영이라 했어도 9월초로는 후속작 붙었어야할텐데 대본이 1-2회밖에 안 나온 걸 가지고 그걸 채우려고 했다니...........
예전에야 급하게 찍곤 했었는데 요즘은 사실상 불가능하니까
아파트 8월내 종영이라 했어도 9월초로는 후속작 붙었어야할텐데 대본이 1-2회밖에 안 나온 걸 가지고 그걸 채우려고 했다니...........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