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10키로 빼면서 다양하게 돌아가면서 다 마심 ㅋㅋ 가끔 콜라 먹고싶으면 걍 제로콜라 마셨고 그리고 타먹는 가루형태? 이런 것도 많으니까 제로 식품 찾아서 밤에 마시면 욕구 다 충족돼 콤부차도 있고
잡담 음료는 요즘 대체할수있는거 엄청 많아서 좋잖아
95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나는 10키로 빼면서 다양하게 돌아가면서 다 마심 ㅋㅋ 가끔 콜라 먹고싶으면 걍 제로콜라 마셨고 그리고 타먹는 가루형태? 이런 것도 많으니까 제로 식품 찾아서 밤에 마시면 욕구 다 충족돼 콤부차도 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