펩시 제로 라임은 혁명임 https://theqoo.net/dyb/4255615351 무명의 더쿠 | 15:46 | 조회 수 125 원래 펩시는 거들떠보지도 않던 강경 코카콜라파인데이제 걍 일반 콜라보다 이게 맛있어난 걍 맛 때문에 제로라임 먹음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