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가 관절 안 좋아서ㅋㅋㅋㅋ큐ㅠㅠㅠ
최근에 많이 걸으니까 무릎이 너무 아프더라ㅠ
병원 가니까 살 빼야된다 그래서 동네병원 가니까 처방해주더라
피티 같은거 해서 근력 좀 키우면 위고비 끊어도 요요 좀 덜 오겠지?
요요가 제일 무서움ㅠㅠ
최근에 많이 걸으니까 무릎이 너무 아프더라ㅠ
병원 가니까 살 빼야된다 그래서 동네병원 가니까 처방해주더라
피티 같은거 해서 근력 좀 키우면 위고비 끊어도 요요 좀 덜 오겠지?
요요가 제일 무서움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