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똑같은거 맨날 먹어도 안질려서 반숙계란+올리브유, 낫또, 두부팽이버섯, 마녀스프+통곡물빵 이것만 영원히 돌려먹는데 살 안찌더라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51
이침저녁은 이런거 먹다가 가끔씩 맛있는거 먹고싶으면 외식하고 점심은 그냥 구내에서 일반식 먹음
이침저녁은 이런거 먹다가 가끔씩 맛있는거 먹고싶으면 외식하고 점심은 그냥 구내에서 일반식 먹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