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적으로도 살짝 붉은데 감정 올라오거나 울먹이면 티 확나는거 존나 느좋에 야르 그자체임 감정 격해지는 정도로 오면 눈까지 붉어지는거 대체 어캐했냐... 우는 연기 더 보고싶다
잡담 허남준 눈가 붉은거 ㄹㅇ 타고난 달란트다
369 1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기본적으로도 살짝 붉은데 감정 올라오거나 울먹이면 티 확나는거 존나 느좋에 야르 그자체임 감정 격해지는 정도로 오면 눈까지 붉어지는거 대체 어캐했냐... 우는 연기 더 보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