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신세계 오고 있느냐 내게로......... https://theqoo.net/dyb/4255597375 무명의 더쿠 | 15:31 | 조회 수 102 님, 다 옴? 님 ㅇㄷ? ㅇㄷ 왜 안옴? ㄷㅊ? ............자가라서 다행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