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신세계 14화에서 박물관 재회 흐름 개좋았음 https://theqoo.net/dyb/4255589878 무명의 더쿠 | 15:25 | 조회 수 205 세계 박물관에서 오열하다 나와서 서리랑 재회할때도환영보듯 바라보다 현실인걸 깨닫는 그 흐름이 너무 좋았어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