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다이어트중이지만 살찐 거 의지 문제라고 https://theqoo.net/dyb/4255586120 무명의 더쿠 | 15:21 | 조회 수 336 너가 살 못 빼는 거 다 핑계라고 이런 말 들으면 존나 눈물나긴 해...ㅠㅠㅠㅠ 유퀴즈에 나온 살 많이 뺀 의사말이 넘나 공감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