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운동하는거 진짜 진짜 싫어하고 힘든것도 싫은 사람인데 슬로우조깅은 잘 맞는거 같음
무명의 더쿠
|
15:21 |
조회 수 56
일단 막 빡세게 각잡고 뛰는게 아니라 저녁 먹고 산책 겸 살살 뛰니까 어렵다는 생각도 안 들고 생각보다 큰 무리 안되면서 땀도 많이 나고 운동도 되는거 같더라고
문제는 이마저도 자주 안하는게 문제ㅋㅋㅋ
일단 막 빡세게 각잡고 뛰는게 아니라 저녁 먹고 산책 겸 살살 뛰니까 어렵다는 생각도 안 들고 생각보다 큰 무리 안되면서 땀도 많이 나고 운동도 되는거 같더라고
문제는 이마저도 자주 안하는게 문제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