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0에 70이었는데 지금 52~53 왔다갔다함
아직도 맞는중
단점1 숱많덬이었는데 머리숱 날라간거 체감됨 단백질 나름 챙겨먹는다고 열심히 챙겨먹었는데 뭐 글케됨... 태초 숱많이라 오히려 좀 편해지긴 한거같은데 여기서 나이 더 먹으면 어케될진 모르겠음
단점2 뭔가 내 기분탓인가 싶긴한데 팔자 좀 생긴느낌
장점 그 외 모든것.. 난 지금 이 몸무게가 초등학교 이후 최저 몸무게라 그냥 삶의 질과 즐거움이 달라짐 다낭성인데 생리주기도 잘 맞아져서 이제 이노시톨 안먹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