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식욕 없고 입맛 없다고 하는 사람들은 주사효과를 맨날 느끼고 사는걸까? https://theqoo.net/dyb/4255576710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59 입맛이 없다는게 무슨 말인지 나도 알고 싶다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