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고비 마운자로 처방 병원 근무중인데 이게 무슨 만능약처럼 생각하는 사람들은 큰 오산임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32
동네방네 위고비 마운자로 다 떠들어대서 그런건지 모르겠는데
애초에 일반인이 그냥 미용시술하듯 쉽게 맞는 약도 아님
비만인 사람들은 그걸로 받는 부작용이 훨씬 많아서 약 부작용 감수하고 맞는거야
게다가 연예인이면 BMI 쟀을때 기준치 못 넘는 사람들이 태반이고
그들은 위고비 마운자로의 타겟이 아닙니다.....
그냥 그들이 건강하게 관리하도록 알아서 냅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