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운자로나 위고비 다 부작용있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비만이 훨씬 몸에 안 좋기 때문에
무명의 더쿠
|
15:07 |
조회 수 112
저 약을 권하는 거임....
비만이 아닌 사람이 그저 체중 조절을 위해 저걸 맞으면..그게 몸에 좋겠냐고
비만이 아닌 사람이 그저 체중 조절을 위해 저걸 맞으면..그게 몸에 좋겠냐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