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 딴소린데 요즘 연예인들 살 좀 빼면 위고비.. 마운자로.. 중얼거리는 거 좀 짜증남ㅋㅋ
무명의 더쿠
|
15:07 |
조회 수 181
솔직히 어떻게 뺐을지 본인들이 다 어케 안다고 자꾸 연예인들 다 약먹었을 거라고 살 쉽게 뺀다고 욕하는지 모르겠어ㅋㅋ
솔직히 어떻게 뺐을지 본인들이 다 어케 안다고 자꾸 연예인들 다 약먹었을 거라고 살 쉽게 뺀다고 욕하는지 모르겠어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