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가 좀 급발진하는거 보니까 저런게 본인의 발작버튼..? 같아서..ㅋㅋㅋㅋ 걍 첫댓부터 개긁혔네 딱히 긁힐댓글도 아녔는데
잡담 근데 저덬한테 뭐라 못하겠음
672 1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먼가 좀 급발진하는거 보니까 저런게 본인의 발작버튼..? 같아서..ㅋㅋㅋㅋ 걍 첫댓부터 개긁혔네 딱히 긁힐댓글도 아녔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