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근데 좀 심각하다고 생각한게 요즘 내 주변에 마운자로 맞는 사람들 많은데 전부다 정상체중이란말임 https://theqoo.net/dyb/4255552765 무명의 더쿠 | 14:55 | 조회 수 87 딱봐도 보통~약간마름 정도인데 너도나도 맞아서 좀 기분 이상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