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애포함 연옌들이 살 관리하는거 안쓰럽단 마음에서 갑자기 위고비 마운자로 권장하는게 이해안감ㅋㅋㅋ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35
편하게 잠깐맞고 뚝 멈추고 몸매 유지되고 이게 아닌데
운동하고 식단하는게 안쓰럽다고 주사치료를 권장하는게
진짜 위하는 마음인가 싶다ㅋㅋ
본인이 그걸로 효과본건 본거고..
운동 식단은 괴롭긴해도 그때그때 필요할때만 할수있는건데
운동하고 식단하는게 안쓰럽다고 주사치료를 권장하는게
진짜 위하는 마음인가 싶다ㅋㅋ
본인이 그걸로 효과본건 본거고..
운동 식단은 괴롭긴해도 그때그때 필요할때만 할수있는건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