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초에 정상~표준 체중들한테는 안전성 다 검증된것도 아닌데 쉽게 위고비 권유하는 사회가 존나 이상한거라는 생각은 안드나 https://theqoo.net/dyb/4255547077 무명의 더쿠 | 14:50 | 조회 수 37 본인이 정병왔으면 혼자 생각하고 말아야하는데 아무때나 저러면 안좋은 소리 듣는것도 감수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