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고비 마운자로로 거룩한 글들 보면 아 그냥 저러고는 살지 말아야지 싶어짐 https://theqoo.net/dyb/4255539902 무명의 더쿠 | 14:44 | 조회 수 307 정신병이 별거가 아니라니까 저러는게 정신병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