뭘 또 깊게 뭐라하지... 걍 내배로 보고싶은게 많고 소취할뿐임 커뮤에 차기작 왔으면 한다고 글 쓴다고 배우가 다이렉트로 볼 일도 없고 부담스러워하지도 않음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근데 우리나라 선수들은 잘하는 선수들 있잖아
- 10:56
- 조회 0
- 잡담
-
- 멋진신세계 서리 편지쓸때 머리스타일이랑...침대쪽 슬쩍보는거 넘나 그렇지않나👀
- 10:55
- 조회 44
- 잡담
-
- 축구 진짜 심각하게 못한다
- 10:55
- 조회 39
- 잡담
-
- 우리나라 오늘 걍 안뛰는 것 같음
- 10:54
- 조회 42
- 잡담
-
- 나 실시간으로 축구 보는건 오랜만이거든
- 10:54
- 조회 136
- 잡담
-
- 우리나라는 모든 스포츠협회가 가지각색으로 썩어서
- 10:54
- 조회 28
- 잡담
-
- 견우와선녀 활 쏘니까 자살귀 물러나는 모습을 성아가 본 게 너무 좋아
- 10:54
- 조회 14
- 잡담
-
- 이재성이 없으면 안되는 존재였어 전반전보고 깨달음
- 10:54
- 조회 60
- onair
-
- 송하윤 고소도 진짜 여러가지 걸었는데 다 무혐의 뜬거네
- 10:54
- 조회 111
- 잡담
-
- 김승규 뭔가 김영광 무쌍일때 느낌임ㅋㅋㅋ
- 10:54
- 조회 14
- 잡담
-
- 넷플 광고 때문에 케사에서 습스드 홍보 나오는 거 웃기다
- 10:53
- 조회 31
- 잡담
-
- 이때싶 정정 홍명보를 정몽규가 뽑은건 아님
- 10:53
- 조회 81
- onair
-
- 김승규 아니면 벌써 골 먹혔을것같음
- 10:53
- 조회 43
- 잡담
-
- 멋진신세계 환연 차세계는 호불호쩌다가 9화 엔딩 하나 찍고 여론 바뀔듯
- 10:53
- 조회 71
- 잡담
-
- 멋진신세계 플 보다보니 환연 영상 만들고싶어지네ㅋㅋㅋㅋㅋㅋ
- 10:52
- 조회 45
- 잡담
-
- 이강인도 혼자 뛰어다니는거 같아 체력 괜찮냐고
- 10:51
- 조회 39
- onair
-
- 남아공 아니었으면 두골은 먹혔을듯ㅋㅋ
- 10:51
- 조회 73
- onair
-
- 아니 남아공이 못하는데 우리도 개못해서 그나마 무실점ㅇ지
- 10:51
- 조회 21
- onair
-
- 벤투 진짜 왜바꾼거야 아직도 노이해 심지어 돈도 더 적게받았다며 독일 미치광이보다
- 10:51
- 조회 154
- 잡담
-
- 멋진신세계 헐.. 나 몰랐는데
- 10:51
- 조회 30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