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못이라 순수하게 궁금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근데 나 밥먹는양 조금 줄이니까 살 바로 빠지던데
- 15:28
- 조회 3
- 잡담
-
- 난 운동 한다면 필라테스 하고 싶은데 이건 살 빠지는 운동은 아니지?
- 15:28
- 조회 3
- 잡담
-
- 호르몬때문에 계속 피임약 먹는 중인데 위고비 해도 되나
- 15:28
- 조회 0
- 잡담
-
- 멋진신세계 새삼 할아버지한테 따박따박 대드는 재벌남주도 처음보는거 같음
- 15:28
- 조회 26
- 잡담
-
- 멋진신세계 성현각일기 진짜 드라마화 하기 좋지 않냐 작가님 해줘요!!
- 15:28
- 조회 13
- 잡담
-
- 나는 내가 평생 먹어도 살 안 찌는 체질인 줄 알았음
- 15:27
- 조회 32
- 잡담
-
- 지성 주연 '아파트' 제작발표회 온라인 전환
- 15:27
- 조회 119
- 스퀘어
-
- 열심히 운동하고 식단하면 하루 0.3kg씩 빠지다가 한끼 잘 먹으면 갑자기 1kg 늘어나는거
- 15:27
- 조회 43
- 잡담
-
- 난 크게 식욕이 없을때가 많아서 살빼긴했는데 식욕많으면 진짜 힘들거같긴함...
- 15:26
- 조회 30
- 잡담
-
- 근데 식단 안하면 다시 돌아온다는건 뭐야
- 15:26
- 조회 100
- 잡담
-
- 멋진신세계 성현각일기 드라마 나왔는데 자문 : 이현 강단심 해놔도 웃길듯
- 15:26
- 조회 53
- 잡담
-
- 원더풀스 죽고 못사는 관계가 될거라고 생각도 못했다고
- 15:26
- 조회 10
- 잡담
-
- 멋진신세계 이 팬뮤비? 좋네
- 15:26
- 조회 72
- 잡담
-
- 원더풀스 오랜만에 봐서 이런 텐션이였다니
- 15:25
- 조회 28
- 잡담
-
- 멋진신세계 14화에서 박물관 재회 흐름 개좋았음
- 15:25
- 조회 61
- 잡담
-
- 강회장 8회방글이 좀 불호다
- 15:24
- 조회 91
- 잡담
-
- 맨끝줄소년 빤히...
- 15:24
- 조회 50
- 잡담
-
- 마운자로 6개월차인데 생각보다 마운자로도 마냥 쉽지 않음
- 15:24
- 조회 132
- 잡담
-
- 다낭성때문에 산부인과 다니는데 어제 의사쌤이 마운자로 맞아보라함 ㅜ
- 15:23
- 조회 219
- 잡담
-
- 젭티 예능 촬영중단 사실 아닌가보네
- 15:23
- 조회 15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