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신세계 세계나 서리나 앞을 보고 사는 사람이지만 서로를 잃으면 그냥 자기를 놔버리는 게ㅠㅠ https://theqoo.net/dyb/4255498528 무명의 더쿠 | 14:10 | 조회 수 155 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런 점이 또 너무너무 좋은 거 같아..서로가 없는 건 안되는거지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