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이쁨.. 왜 연예인 모델로 쓰는지알것같기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나 변비때문에 클린식단으로 바꾸고 나서 걍 체중도 줄고 몸도 좋아졌는데
- 15:18
- 조회 0
- 잡담
-
- 자기전에 유튭에서 김찌 맛집 영상 보면서 맛있겠다 내일 점심은 김찌다!하면서 다음날 점심까지 뱃속에 김찌 들어오기를 고대하는 그런게 없어지는건가
- 15:18
- 조회 0
- 잡담
-
- 근데 진짜 워킹 러닝 하면 좋아 얘들아
- 15:18
- 조회 0
- 잡담
-
- ㅇㄷㅂ 내남혈육은 배가 만삭 임산부처럼 튀어나와서
- 15:18
- 조회 12
- 잡담
-
- ㅍㅁ 텀블러 색상 골라주라
- 15:17
- 조회 39
- 잡담
-
- 멋진신세계 나 이 부분 이해 못해서 https://theqoo.net/dyb/4255278946
- 15:17
- 조회 64
- 잡담
-
- BMI 29에 당화혈색소도 당뇨 전 단계인데 보험 안 된다니...
- 15:16
- 조회 33
- 잡담
-
- 위고비 마운자로 가지고 긁는거 보면 미용목적 아닌 사람들한테도 지랄하던데 뭐
- 15:16
- 조회 12
- 잡담
-
- 확실히 정상체중이고 살아가는데 별 문제없는 체중들이 저런 약 하는거 많이 봐서
- 15:15
- 조회 58
- 잡담
-
- 멋진신세계 성현각일기 차세계가 질투안할수가 없는게
- 15:15
- 조회 76
- 잡담
-
- 걍 야채많이먹고 단백질 챙겨먹는 삶 나 체질에 맞는듯? 오히려 좋아! 이렇게 한달하고
- 15:15
- 조회 31
- 잡담
-
- 위고비가 위 활동을 줄여서 소화를 늦추는 거라고..?
- 15:15
- 조회 121
- 잡담
-
- ㅇㄷㅂ 나 검은콩 낫또 샀어 검은콩은 처음이라
- 15:14
- 조회 22
- 잡담
-
- 멋진신세계 이현단심 서로서로가 든든 할 것 같아서 좋음
- 15:14
- 조회 76
- 잡담
-
- 나혼산 류혜영편 보는데 웃김ㅋㅋㅋ
- 15:14
- 조회 51
- 잡담
-
- 위고비 마운자로 나오면서 사람들의 추악한?못된? 심보를 새삼 더 느끼고 있음
- 15:14
- 조회 62
- 잡담
-
- 마운자로 맞고 17~18키로 뺌
- 15:14
- 조회 173
- 잡담
-
- 멋진신세계 자문 차세계를 보며 1화 세계가 서리보며 어떤 심정이었는지 납득완
- 15:14
- 조회 34
- 잡담
-
- 당뇨 비만 치료제로 나왔으니 진짜 필요한 사람이 맞자
- 15:14
- 조회 24
- 잡담
-
- 원래 식욕 없고 입맛 없다고 하는 사람들은 주사효과를 맨날 느끼고 사는걸까?
- 15:14
- 조회 2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