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신세계 일부러 문도에 대한 복수를 사이다로 그리지 않은게 의도적인건 맞는 거 같아
무명의 더쿠
|
13:55 |
조회 수 488
서리가 끝에 아쉬워하는 대사를 보면 결국 시청자가 답답하게 생각할 수도 있다는 지점을 이미 작가님은 알고 있었던 거 같앜ㅋㅋ
그럼에도 불구하고 본인이 쓰고 싶은대로 밀고 나가신듯
개인적으로는 긍정적인 부분임ㅋㅋㅋㅋㅋ
그럼에도 불구하고 본인이 쓰고 싶은대로 밀고 나가신듯
개인적으로는 긍정적인 부분임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