갠적으루 영화하려나? 아님 ott? 목표 그거때문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10. 무명의 더쿠 14:50 본인이 그렇게 맞고 관리하는거 뭐라 할 생각은 없는데 좋아하는 연예인이 그렇게라도 관리하면 좋겠다는 생각은 좀 크리피하긴 함.... 기본적으로 연예인들은 살이 찐다고 해도 정상체중 안쪽아닌가? 결국 본인 보기에 좋은 모습을 유지하면 좋곘다.. 이런 거잖아..;;;;
- 14:52
- 조회 41
- 잡담
-
- 본인이 효과봣다고 그걸 남한테 저렇게 쉽게 권하려 드는 거 너무 이상하다 왜저래
- 14:51
- 조회 18
- 잡담
-
- 내일도출근 막 재밌는 로코일줄 알았는데
- 14:51
- 조회 15
- 잡담
-
- 근데 위고비랑 마운자로는 사실 치료제잖아
- 14:51
- 조회 52
- 잡담
-
- 단거 끊기 힘든 사람 마운자로 추천함
- 14:51
- 조회 66
- 잡담
-
- 마이데몬 넘 달달함🍭
- 14:51
- 조회 8
- 잡담
-
- 멋진신세계 성현각일기 드라마화 안될리 없긴 해
- 14:50
- 조회 48
- 잡담
-
- 안효섭 이사진 너무 존잘인데
- 14:50
- 조회 43
- 잡담
-
- 멋진신세계 여기서 단심이 한번 자가옵 보는거 좋음
- 14:50
- 조회 39
- 잡담
-
- 애초에 정상~표준 체중들한테는 안전성 다 검증된것도 아닌데 쉽게 위고비 권유하는 사회가 존나 이상한거라는 생각은 안드나
- 14:50
- 조회 16
- 잡담
-
- 내일도출근 서사 쌓고 찐키스 나오면
- 14:49
- 조회 56
- 잡담
-
- 나도 마운자로 맞고 살 빼봤지만 다이어트 주사제 권하는 사회 존나 바람직하지 않음
- 14:49
- 조회 113
- 잡담
-
- 멋진신세계 사람들이 성현각일기 궁녀 초상화 보고 왔는데 신서리랑 똑같이 생겼더라 이러면서 드라마화 가캐 띄우면
- 14:49
- 조회 56
- 잡담
-
- 닥터섬보이 지의하리 이제 좀 행복하자 제발
- 14:47
- 조회 35
- 잡담
-
- 내일도출근 멀리서 보는것도 좋아
- 14:47
- 조회 69
- 잡담
-
- 멋진신세계 서리도 성현각일기 알게되겠지?
- 14:46
- 조회 136
- 잡담
-
- 와 급발진 미쳤다
- 14:46
- 조회 453
- 잡담
-
- 멋진신세계 난 서리가 조선으로 나 돌아가 했을때 세계반응이 넘 좋았어
- 14:46
- 조회 141
- 잡담
-
- 내일도출근 하, 지금 아무생각도 없어
- 14:46
- 조회 50
- 잡담
-
- 내일도출근 강시우가 차지윤한테 하는말 너무 멋지다
- 14:45
- 조회 4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