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나 유정이랑 레스토랑에서 밥먹다가
예나가 유정이보고 스타킹 사오라고 시키니까
이때부터 표정변하더니 화나는데 참고 다음부턴 이러지마
하는거 너무 좋다ㅋㅋㅋㅋ 연기 잘해
빡치는데 계산서는 또 들고나가는게 너무 어른이네(어른맞지만ㅋㅋ)
예나 유정이랑 레스토랑에서 밥먹다가
예나가 유정이보고 스타킹 사오라고 시키니까
이때부터 표정변하더니 화나는데 참고 다음부턴 이러지마
하는거 너무 좋다ㅋㅋㅋㅋ 연기 잘해
빡치는데 계산서는 또 들고나가는게 너무 어른이네(어른맞지만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