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배지에서도 자기 몰골 걱정하는거보니까
서리가 성현각 소속이었을때 서리 오기전에 면경 한번 더 보고
옷매무새 한번 더 다듬고 그랬겠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잘보이고 싶어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3화 에필에 서리 만나러 간다고 벽면에서 자기 매무새 다듬던 세계가 생각난다아아아아아............
서리가 성현각 소속이었을때 서리 오기전에 면경 한번 더 보고
옷매무새 한번 더 다듬고 그랬겠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잘보이고 싶어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3화 에필에 서리 만나러 간다고 벽면에서 자기 매무새 다듬던 세계가 생각난다아아아아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