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시우 범접할수가없는 카리스마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내일도출근 강시우 책임님 야근 자주 하셔야 될듯
- 15:41
- 조회 1
- 잡담
-
- 멋진신세계 유퀴즈 답 서리 아님? ㅋㅋㅋㅋㅋ
- 15:41
- 조회 2
- 잡담
-
- 난 액상과당을 못 줄이겟음
- 15:41
- 조회 2
- 잡담
-
- 장염걸리니까 순식간에 4키로가 빠지더라
- 15:41
- 조회 3
- 잡담
-
- 팬덤이 크면 원래 매번 시끄러워?
- 15:41
- 조회 52
- 잡담
-
- 탄수를 먹더라도 단백질이랑 같이 먹는게 개중요하대
- 15:40
- 조회 14
- 잡담
-
- 시럽 안 들어간 일반 카페라떼도 안 좋아?
- 15:40
- 조회 14
- 잡담
-
- 내일도출근 꿈속키스 컬러짤도 떴다
- 15:40
- 조회 16
- 잡담
-
- 더워서 밖에서 러닝 못하겠는데 헬스장에서 런닝머신만 해도 되겟딩...
- 15:40
- 조회 17
- 잡담
-
- 나는 전에 헬리콥박터균 걸려서 못먹어서 일주일에 15kg 빠짐
- 15:40
- 조회 36
- 잡담
-
- 원더풀스 진짜 운정채니코어다
- 15:40
- 조회 20
- 잡담
-
- 근데 난 스트레스를 먹는걸로 풀어. 뭐 큰일 지나가거나 나한테 선물?할 일 있으면 무조건 맛집이나 뭐 먹기함
- 15:39
- 조회 8
- 잡담
-
- 난 똑같은거 맨날 먹어도 안질려서 반숙계란+올리브유, 낫또, 두부팽이버섯, 마녀스프+통곡물빵 이것만 영원히 돌려먹는데 살 안찌더라
- 15:39
- 조회 18
- 잡담
-
- ㅇㄷㅂ 리센느 노래 개좋다
- 15:39
- 조회 21
- 잡담
-
- 나 다음주에 애플워치 사면 헬스장 갈거야
- 15:39
- 조회 28
- 잡담
-
- 배달음식 안먹고 집밥만 먹어도 살 빠지는데
- 15:39
- 조회 42
- 잡담
-
- 입이 짧은 사람도 타고 나는 건가? 식욕이 없는
- 15:39
- 조회 47
- 잡담
-
- 인간적으로 의지 문제란 말은 하지 말자
- 15:39
- 조회 36
- 잡담
-
- 멋진신세계 일부러 도깨비대군 소문 퍼트린 대군자가랑 갑질재벌3세 딥페이크영상도 상을 주는 차세계
- 15:38
- 조회 48
- 잡담
-
- 탄수화물 줄이란건 빵, 밥 이런거 말하는거지?
- 15:38
- 조회 5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