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쇼2 7월말이고 최애의사원 8월초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내가 유부남 배우 좋아하게 될 줄 몰랐어
- 13:58
- 조회 0
- 잡담
-
- 트렁크 규태가 문학느낌 존나 잘살려서 맨끝줄도 기대됨
- 13:58
- 조회 0
- 잡담
-
- 강회장 할머니한테 꽃 사주는 건 오히려 할배라서 가능했을 것 같다
- 13:58
- 조회 3
- 잡담
-
- 김태리 예능도 하고 팬미팅도 했었고 막 활동을 안하려고 쉬는 타입은 아닌거 같은데
- 13:58
- 조회 12
- 잡담
-
- 구교환 차차차기작 드라마였음 좋겠다
- 13:58
- 조회 0
- 잡담
-
- 멋진신세계 얘는 응가응보 할거같긴해
- 13:58
- 조회 16
- 잡담
-
- 멋진신세계 매화나무에 서리 걸렸네 드가자
- 13:58
- 조회 8
- 잡담
-
- 멋진신세계 보면 볼수록 더듬이 머리 진짜 찰떡인것 같음 차세계=더듬이 이거 맞음
- 13:58
- 조회 6
- 잡담
-
- 넷플 처음 가입하는 사람한테 볼거 추천좀
- 13:57
- 조회 35
- 잡담
-
- 맨끝줄소년 최민식은 “문학적 향기가 나는 작품이 그리웠다”며 “생각할 여지가 있는 작품이 좋았다”고 말했다. 이어 “허문호를 보면 ‘내 이야기 아닌가’ 하고 뜨끔하실거다”
- 13:57
- 조회 23
- 잡담
-
- 드라마나 영화는 찍는데 절대적으로 필요한 물리적 시간이 있잖아 10부작을 한달만에 찍고 안되잖아ㅠㅠㅠ그래서 배우들 공백기 길면
- 13:57
- 조회 34
- 잡담
-
- 난 왜 안하냐 이런 느낌보다 김태리 차기작을 뭐할지 ㄹㅇ 궁금하긴함ㅋㅋㅋ
- 13:57
- 조회 19
- 잡담
-
- 갑자기 연상호가 말아주는 김태리 궁금함
- 13:56
- 조회 17
- 잡담
-
- 노모어피자 광고 전지현개쩐다
- 13:56
- 조회 29
- 잡담
-
- 연상호 작품 요즘 정주행중인데 잘만들긴 잘만든다
- 13:56
- 조회 21
- 잡담
-
- 트와이스 해외 투어 규모 장난 아니더라
- 13:56
- 조회 116
- 잡담
-
- 멋진신세계 일부러 문도에 대한 복수를 사이다로 그리지 않은게 의도적인건 맞는 거 같아
- 13:55
- 조회 117
- 잡담
-
- ㅇㄷㅂ 나는 코르티스 주훈이 취향
- 13:55
- 조회 44
- 잡담
-
- 멋진신세계 금요일이 다가오는데 15화가 없다는 사실이 나를 슬프게 함.
- 13:55
- 조회 24
- 잡담
-
- 김태리 로코 찍은적 있나?
- 13:55
- 조회 9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