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i/status/2069376506703536157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멋진신세계 성현각일기 드라마화하면 키스신 없다고 차세계 오히려 좋아할려나
- 14:56
- 조회 0
- 잡담
-
- 애초에 남 먹는거나 다이어트 하는거나 이런걸로 참견하는 글에는 댓글 좋게 안 달려
- 14:56
- 조회 0
- 잡담
-
- 당뇨있는데 마운자로 맞으려고 하니까 안된대
- 14:56
- 조회 0
- 잡담
-
- 내일도출근 이 드라마 시작 전에만 해도 2화만에 키스신으로 달릴 줄은ㅋㅋ
- 14:55
- 조회 5
- 잡담
-
- 저런거도 약 부작용 중 하나임?
- 14:55
- 조회 111
- 잡담
-
- 솔까 본인보다 연예인들이 더 잘 알고 관리할 거 같은데 ㅋㅋㅋㅋㅋㅋ
- 14:55
- 조회 16
- 잡담
-
- 나 근데 좀 심각하다고 생각한게 요즘 내 주변에 마운자로 맞는 사람들 많은데 전부다 정상체중이란말임
- 14:55
- 조회 33
- 잡담
-
- 보니까 걍 마운자로 뽕에 취한 비만인같은데....
- 14:55
- 조회 61
- 잡담
-
- 내일도출근 비슷하긴한데 상상 아니고 꿈이라 더 좋다ㅋㅋ
- 14:55
- 조회 9
- 잡담
-
- 저 글 진짜 외모정병 심연같다
- 14:55
- 조회 24
- 잡담
-
- 위고비 마운지로가 주사야 먹는약이야?
- 14:54
- 조회 63
- 잡담
-
- 최애포함 연옌들이 살 관리하는거 안쓰럽단 마음에서 갑자기 위고비 마운자로 권장하는게 이해안감ㅋㅋㅋ
- 14:54
- 조회 50
- 잡담
-
- 당뇨는 마운자로 추천 당뇨로 간다 경고 먹은 사람도
- 14:54
- 조회 43
- 잡담
-
- 걍....나는 최근 마른 남배에게도 위고비 마운자로이야기 하길래 좀 소름 돋았어
- 14:54
- 조회 71
- 잡담
-
- 주연급 배우 중에 마운자로 위고비 필요할 정도의 bmi는 없어보임
- 14:54
- 조회 34
- 잡담
-
- 저정도로 뎡배덬들한테 정병발사하면서 예민떨거면 걍 적당히 단거 먹으면서 둥글둥글하게 사는게 나을듯
- 14:53
- 조회 67
- 잡담
-
- 내일도출근 로코지만 2화부터 키스신얘기 나올줄은 예상도 못했ㅋㅋ
- 14:53
- 조회 25
- 잡담
-
- 뻘소린데 난 위고비 마운자로 둘다 효과 못봄ㅋㅋㅋㅋ
- 14:53
- 조회 45
- 잡담
-
- 저정도로 예민할거면 그냥 탄수화물 먹고 착해지길 바란다
- 14:53
- 조회 45
- 잡담
-
- 내일도출근 내가 밈알못이라 야르 라는거 확 와닿았던 적이 없는데
- 14:53
- 조회 3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