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로 상대방이 자길 좋아하지 않는다고 삽질할 거 아님?
이현은 워낙 본인을 숨기고 살았으니 내색 안할거고
단심은 발연기라곤 했어도 어쨌든 연기를 할 줄 아는 사람이니 숨길거고
밖에서 보면 누가 봐도 서로 좋아하는데 안에서는 아무도 눈치를 못 채는..
좋아서 못견딜 것 같다가도 죄책감에 제동이 걸리고... 🙃
이현은 워낙 본인을 숨기고 살았으니 내색 안할거고
단심은 발연기라곤 했어도 어쨌든 연기를 할 줄 아는 사람이니 숨길거고
밖에서 보면 누가 봐도 서로 좋아하는데 안에서는 아무도 눈치를 못 채는..
좋아서 못견딜 것 같다가도 죄책감에 제동이 걸리고...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