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엄청 뚜렷하게 보인다ㅠ 칼질연습 하면서 다친다고 하더니 손등에도 상처많이 생겼던데 드라마 기대중인데 잘나오길 ㅅㅊ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김태리 ott 오리지널 작품 없는거 의외
- 13:41
- 조회 2
- 잡담
-
- 멋진신세계 ㅇㅇ 보기를 돌같이 하라!
- 13:40
- 조회 28
- 잡담
-
- 멋진신세계 상식적인 차세계가 좋음ㅋㅋㅋ
- 13:40
- 조회 26
- 잡담
-
- 멋진신세계 난 여기 작가님 센스가 너무좋음ㅋㅋㅋㅋ
- 13:40
- 조회 56
- 잡담
-
- 박지훈 차기작 언제뜰까
- 13:39
- 조회 36
- 잡담
-
- 맨끝줄소년 최민식 최현욱 조합 ㄹㅇ 좋다
- 13:39
- 조회 38
- 잡담
-
- 멋진신세계 난 진짜 작가님 대사가 맘에 들음
- 13:39
- 조회 82
- 잡담
-
- 멋진신세계 갑자기 느낀건데 세계본
- 13:38
- 조회 108
- 잡담
-
- 내배 아닌데 차기작 궁금한 배우 있어?
- 13:37
- 조회 104
- 잡담
-
- 최민식배우도 이렇게 사회생활하는데 내가 뭐라고...
- 13:37
- 조회 150
- 잡담
-
- 즐라탄 여전하네ㅋㅋㅋㅋ
- 13:36
- 조회 66
- 잡담
-
- 이홍내 취사병으로 귀엽다는 말 연기하면서 첨 들어봤대
- 13:35
- 조회 89
- 잡담
-
- 김태리 차기작 오래 없는 이유 궁금하긴함
- 13:35
- 조회 223
- 잡담
-
- 멋진신세계 구차해도 나는 살아남았고 그러니 이번 생 내맘대로 상이라 여기면 돼 << 난 걍 여기서 모든 걸 내려놓음......
- 13:34
- 조회 159
- 잡담
-
- 멋진신세계 엔딩 스틸작가님이 고화질 화사한버전 주고 남주는 흑백버전으로 주고
- 13:33
- 조회 179
- 잡담
-
- 멋진신세계 나는 그 서리 코 문지르는 씬에 세계가 커피 테이크아웃해온것도 좋았음
- 13:33
- 조회 122
- 잡담
-
- 멋진신세계 혹시 세계서리 동갑인거 드라마안에서 나와?
- 13:33
- 조회 191
- 잡담
-
- 취사병 동현본 인텁보니까..천만배우 되고도 흔들림이나 들뜸 없던 걸 좋게 봤나봐..
- 13:33
- 조회 105
- 잡담
-
- 누우가 코르티스 얘기함?
- 13:32
- 조회 214
- 잡담
-
- 중증외상 중증은 아주 유명한 달리기 드라마임
- 13:32
- 조회 6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