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먹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멋진신세계 최고의 복수는 내가 잘 사는것 < 이걸 실현해낸거 같긴함ㅋㅋㅋㅋㅋ
- 14:10
- 조회 3
- 잡담
-
- 멋진신세계 세계나 서리나 앞을 보고 사는 사람이지만 서로를 잃으면 그냥 자기를 놔버리는 게ㅠㅠ
- 14:10
- 조회 4
- 잡담
-
- 안효섭 날티나는 캐릭도 잘 어울릴듯
- 14:09
- 조회 22
- 잡담
-
- 맨끝줄소년 "빈말이 아니라 이 배역에서 최현욱의 리액션을 잘 하면 살겠구나 했다. 이강이 이 드라마 중심에서 모든 사람을 쥐고 흔든다. 특히 허문오라는 인물을 들었다놨다 패대기를 쳤다가 하늘로 들었다가. 이강이라는 인물이 휘두를 때마다 잘 휘둘린다.
- 14:09
- 조회 28
- 잡담
-
- 배우덕질 딥하게 해보니까 배우팬들이 왜 차기작 차차기작 하는지 알겠음
- 14:08
- 조회 85
- 잡담
-
- 김태리 연기예능도 11개월을 다 쏟아부었어
- 14:08
- 조회 177
- 잡담
-
- 멋진신세계 세계씨라고 부르는 유일한 사람이 있긴해
- 14:07
- 조회 127
- 잡담
-
- 멋진신세계 세계나 서리나 둘 다 현재와 미래에 중심을 두고 살아가는 인물들이라서
- 14:07
- 조회 39
- 잡담
-
- 지옥판사2 한다해서 뒤늦게 시즌1 보는중
- 14:07
- 조회 21
- 잡담
-
- 멋진신세계 무의 세계에서 서리가 왜 희빈 차림일지 생각해봤는데
- 14:07
- 조회 114
- 잡담
-
- 내일도출근 박지현 소속사 인스타 + 블로그(엘르, 1~2회 비하인드 사진)
- 14:07
- 조회 28
- 스퀘어
-
- 멋진신세계 차세계가 서리가 뽀뽀 해줄 때마다 정신 나갈 것 같은 표정 짓는 게 걍 너무 웃기고 귀여움
- 14:06
- 조회 49
- 잡담
-
- 멋진신세계 서준이 관련해서 문도만 서준이가 약점인 것처럼 굴었고 나머지는 다들 그냥 서준이? 문도아들ㅇㅇ 이런것도 좋았음
- 14:06
- 조회 70
- 잡담
-
- 트와이스 최근 1년동안 아시아에서 2000억벌고 이제 북미 최대로 돌고있음
- 14:06
- 조회 88
- 잡담
-
- 트와도 북미 유럽 이런데서 스타디움 서 혹시?
- 14:06
- 조회 42
- 잡담
-
- 차기작 차차기작 차차차기작 이런거 바라는 분위기라 조급해지는거같아서 싫음
- 14:05
- 조회 151
- 잡담
-
- 김태리 이청아 같작 보고싶음
- 14:05
- 조회 21
- 잡담
-
- 내배 공백기 길어져도 그냥 좋은 작품만 잘 들고오면 좋겠다
- 14:04
- 조회 28
- 잡담
-
- 김태리 차기작 언급한적 있어?
- 14:04
- 조회 108
- 잡담
-
- 막연하게 트와이스는 계속 재계약할줄 알았는데
- 14:04
- 조회 21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