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신세계 우리야 세계=이현, 서리=단심 갸가갸여 수준으로 똑같이 보이는데 극중에서는 애들 거부하는거 이현단심도 그럴거같음ㅋㅋㅋ
무명의 더쿠
|
12:12 |
조회 수 228
우리가보기엔 그놈이 그놈이다 수준일거같이 본성이 같은데
본인들한테 쟤가 니 미래야
쟤가 니 전생이야 이러면
넷 다 ( •᷄ࡇ•᷅ )입으로 거부할듯 ㅋㅋㅋㅋ 이런 엠벼가 있나
암튼 다들 쌉T 각 ㅋㅋㅋ
본인들한테 쟤가 니 미래야
쟤가 니 전생이야 이러면
넷 다 ( •᷄ࡇ•᷅ )입으로 거부할듯 ㅋㅋㅋㅋ 이런 엠벼가 있나
암튼 다들 쌉T 각 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