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밋을거같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넷플 처음 가입하는 사람한테 볼거 추천좀
- 13:57
- 조회 13
- 잡담
-
- 맨끝줄소년 최민식은 “문학적 향기가 나는 작품이 그리웠다”며 “생각할 여지가 있는 작품이 좋았다”고 말했다. 이어 “허문호를 보면 ‘내 이야기 아닌가’ 하고 뜨끔하실거다”
- 13:57
- 조회 10
- 잡담
-
- 드라마나 영화는 찍는데 절대적으로 필요한 물리적 시간이 있잖아 10부작을 한달만에 찍고 안되잖아ㅠㅠㅠ그래서 배우들 공백기 길면
- 13:57
- 조회 14
- 잡담
-
- 난 왜 안하냐 이런 느낌보다 김태리 차기작을 뭐할지 ㄹㅇ 궁금하긴함ㅋㅋㅋ
- 13:57
- 조회 7
- 잡담
-
- 갑자기 연상호가 말아주는 김태리 궁금함
- 13:56
- 조회 12
- 잡담
-
- 노모어피자 광고 전지현개쩐다
- 13:56
- 조회 20
- 잡담
-
- 연상호 작품 요즘 정주행중인데 잘만들긴 잘만든다
- 13:56
- 조회 11
- 잡담
-
- 트와이스 해외 투어 규모 장난 아니더라
- 13:56
- 조회 83
- 잡담
-
- 멋진신세계 일부러 문도에 대한 복수를 사이다로 그리지 않은게 의도적인건 맞는 거 같아
- 13:55
- 조회 85
- 잡담
-
- ㅇㄷㅂ 나는 코르티스 주훈이 취향
- 13:55
- 조회 33
- 잡담
-
- 멋진신세계 금요일이 다가오는데 15화가 없다는 사실이 나를 슬프게 함.
- 13:55
- 조회 17
- 잡담
-
- 김태리 로코 찍은적 있나?
- 13:55
- 조회 68
- 잡담
-
- 흥망 떠나서 내배 탑작가 작품 ㅅㅊ
- 13:55
- 조회 19
- 잡담
-
- 내일도출근 시우 전부인 얘기는 ㅅㅍ
- 13:55
- 조회 34
- 잡담
-
- 올해는 못나오니까 3년 정도 이네
- 13:54
- 조회 113
- 잡담
-
- 김태리 성향이 하나를 할때 모든걸 쏟아부어야하는 타입같음
- 13:54
- 조회 128
- 잡담
-
- 와 습스 감다살이네 달연이랑 멋진신세계 데칼인가?
- 13:54
- 조회 117
- 잡담
-
- 상속자들에서 모두가 영도에게 홀렸던 대사
- 13:54
- 조회 47
- 잡담
-
- 구교환 드라마 차기작도...ㅅㅊㅅㅊ
- 13:54
- 조회 10
- 잡담
-
- 오십프로 [선공개] 신하균X오정세X허성태 누구와 붙어도 무조건 이기는 조합
- 13:53
- 조회 14
- 스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