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밋을거같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내일도출근 박지현 소속사 인스타 + 블로그(엘르 / 1~2회 비하인드 사진)
- 14:07
- 조회 0
- 스퀘어
-
- 멋진신세계 차세계가 서리가 뽀뽀 해줄 때마다 정신 나갈 것 같은 표정 짓는 게 걍 너무 웃기고 귀여움
- 14:06
- 조회 1
- 잡담
-
- 멋진신세계 서준이 관련해서 문도만 서준이가 약점인 것처럼 굴었고 나머지는 다들 그냥 서준이? 문도아들ㅇㅇ 이런것도 좋았음
- 14:06
- 조회 4
- 잡담
-
- 트와이스 최근 1년동안 아시아에서 2000억벌고 이제 북미 최대로 돌고있음
- 14:06
- 조회 20
- 잡담
-
- 트와도 북미 유럽 이런데서 스타디움 서 혹시?
- 14:06
- 조회 2
- 잡담
-
- 차기작 차차기작 차차차기작 이런거 바라는 분위기라 조급해지는거같아서 싫음
- 14:05
- 조회 73
- 잡담
-
- 근데 트와 이번투어는 너무
- 14:05
- 조회 96
- 잡담
-
- 김태리 이청아 같작 보고싶음
- 14:05
- 조회 17
- 잡담
-
- 내배 공백기 길어져도 그냥 좋은 작품만 잘 들고오면 좋겠다
- 14:04
- 조회 25
- 잡담
-
- 김태리 차기작 언급한적 있어?
- 14:04
- 조회 77
- 잡담
-
- 막연하게 트와이스는 계속 재계약할줄 알았는데
- 14:04
- 조회 111
- 잡담
-
- 트와 투어 규모가 얼마나 되는데?
- 14:03
- 조회 119
- 잡담
-
- 멋진신세계 차세계는 차세계로 불러야만
- 14:03
- 조회 80
- 잡담
-
- 지붕킥에 나왔던 이광수 모기송 알아??
- 14:03
- 조회 37
- 잡담
-
- 멋진신세계 내 욕심인건 알지만 서리본 세계본 n년안에 재회 부탁드립니다
- 14:03
- 조회 53
- 잡담
-
- 영원히 소취해 박지훈 강한나
- 14:02
- 조회 65
- 잡담
-
- ㅇㄷㅂ 트와는 개인활동시작이
- 14:02
- 조회 211
- 잡담
-
- 김태리 작품 하나에 에너지 소비 심하게 하나보네
- 14:02
- 조회 190
- 잡담
-
- 멋진신세계 나 키스씬 좋아하는데 뽀뽀가 키스보다 좋을수 있다는걸 울드로 배움
- 14:02
- 조회 62
- 잡담
-
- 맨끝줄소년 이 영상 그냥 전부 귀여움ㅋㅋㅋㅋ
- 14:01
- 조회 6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