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끝줄소년 "오디션이 끝난 뒤 저녁 시간이어서 '밥 먹으러 갈래?'라고 했더니 현욱이가 '제가 사겠습니다'라고 하더라. 실제로는 소속사에서 계산했을 것" https://theqoo.net/dyb/4255318267 무명의 더쿠 | 11:29 | 조회 수 392 ㅋㅋㅋㅋㅋ오디션 끝나고 밥먹은 비하인드 재밌다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