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신세계 난 개인적으로 세계보다 서리한테 설렐 때가 더 많아서 웃기고 넘 재밋어 ㅋㅋㅋㅋㅋㅋ https://theqoo.net/dyb/4255310507 무명의 더쿠 | 11:22 | 조회 수 477 https://img.theqoo.net/ZdgMOn세계는... 좀 부끄러워 🙄 서리는 압도적 서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