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먹음직스러보여 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트와 해투 규모는 남돌 합쳐도 큼
- 14:01
- 조회 0
- 잡담
-
- 멋진신세계 이름도 이쁨. 차세계
- 14:01
- 조회 7
- 잡담
-
- 김태리는 촬영 끝나고 종영까지 해야 쉬는 스타일인거같던데
- 14:01
- 조회 19
- 잡담
-
- 멋진신세계 솔직히 최문도 가장 큰 약점이 서준이 같은데
- 14:01
- 조회 16
- 잡담
-
- 구교환 드라마 또 보고싶은데 진짜
- 14:01
- 조회 3
- 잡담
-
- 멋진신세계 차세계 진짜 정지선 개나주고 존나 운전 개떡같이 할거같고 어른공경안할거같고 암튼 미디어?가 만든 이미지는 그런데
- 14:00
- 조회 38
- 잡담
-
- 멋진신세계 박물관 씬은 뭘까....
- 14:00
- 조회 55
- 잡담
-
- 달연은 새드엔딩이야?
- 14:00
- 조회 37
- 잡담
-
- 김태리 실제로 예능하면서 작품하는것같다? 이런말 했잖어
- 14:00
- 조회 69
- 잡담
-
- 멋진신세계 으아아악 마지막 와서 왜이래!!
- 13:58
- 조회 146
- 잡담
-
- 내가 유부남 배우 좋아하게 될 줄 몰랐어
- 13:58
- 조회 131
- 잡담
-
- 트렁크 규태가 문학느낌 존나 잘살려서 맨끝줄도 기대됨
- 13:58
- 조회 21
- 잡담
-
- 강회장 할머니한테 꽃 사주는 건 오히려 할배라서 가능했을 것 같다
- 13:58
- 조회 19
- 잡담
-
- 김태리 예능도 하고 팬미팅도 했었고 막 활동을 안하려고 쉬는 타입은 아닌거 같은데
- 13:58
- 조회 87
- 잡담
-
- 구교환 차차차기작 드라마였음 좋겠다
- 13:58
- 조회 14
- 잡담
-
- 멋진신세계 얘는 응가응보 할거같긴해
- 13:58
- 조회 89
- 잡담
-
- 멋진신세계 매화나무에 서리 걸렸네 드가자
- 13:58
- 조회 26
- 잡담
-
- 멋진신세계 보면 볼수록 더듬이 머리 진짜 찰떡인것 같음 차세계=더듬이 이거 맞음
- 13:58
- 조회 29
- 잡담
-
- 넷플 처음 가입하는 사람한테 볼거 추천좀
- 13:57
- 조회 99
- 잡담
-
- 맨끝줄소년 최민식은 “문학적 향기가 나는 작품이 그리웠다”며 “생각할 여지가 있는 작품이 좋았다”고 말했다. 이어 “허문호를 보면 ‘내 이야기 아닌가’ 하고 뜨끔하실거다”
- 13:57
- 조회 5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