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신세계 나도 드라마보면서 세계본 눈 대군 100프로 평소 세계 50프로 자연광 아래 30프로만 뜨는거같다 생각했는뎈ㅋㅋ https://theqoo.net/dyb/4255301904 무명의 더쿠 | 11:13 | 조회 수 396 특히 맑은날 대낮 야촬ㅋㅋㅋㅋㅋㅋㅋㅋ눈부심에 매우 약해보이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