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참교육 "모두 CG인 줄 아시던데 진짜 불이었어요. 라이터로 불을 붙이는 것도, 기름도 진짜였습니다. 다리에 화상 안 입는 크림을 바르고, 천 같은 걸 덧대 촬영했어요."

무명의 더쿠 | 10:25 | 조회 수 260

넷플릭스 시리즈 '참교육' 1회, 나화진(김무열 분)의 참교육이 강렬하게 꽂혔다. 상대는 1회에서 학폭을 주도한 류준형(이승규 분)이다. 그는 부친의 몰락에 이성을 잃고 교실에 기름을 뿌린다.


그러나 정작 불을 붙여버린 건 화진이다. 그가 낸 불은 기름을 타고 화르르 번지며 준형을 굴복하게 만들었다. 준형은 쓰러진 채 불을 피하며 공포에 오열한다.


"모두 CG인 줄 아시던데 진짜 불이었어요. 라이터로 불을 붙이는 것도, 기름도 진짜였습니다. 다리에 화상 안 입는 크림을 바르고, 천 같은 걸 덧대 촬영했어요." (이하 이승규)


준형 역을 연기한 배우, 이승규는 "현장에 구급대원이 대기했고, 소방차도 있었다. 안전히 촬영했다"면서도 "진짜 공포스러웠다. 마치 통구이가 되는 느낌이었다"고 떠올렸다.


(중략)


D : 촬영할 때 어려운 점은 없었나요? 참고로 음식물 뒤집어 쓰는 신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이승규 : 체력적으로 힘들었죠. 연기 면에서는 장면과 장면 사이에서, '이 상황에선 어느 정도 강도로 에너지를 줘야 할까', '더 줄여야 할까?' 이런 고민들이 많았고요. 음식물은 아주 빠르게 뒤집어 쓰고 끝냈습니다. 딱 한 테이크.(웃음)


D : 연기에 관한 고민은 어떻게 해결했어요?


이승규 : 다행히, 김무열 선배님과 감독님이 도움을 많이 주셨어요. 모니터링을 실시간으로 해주시면서, 에너지를 더 줘야 하는 포인트들을 피드백해주셨습니다. 제가 그걸 수용했고, 수용한 만큼 장면들이 잘 나온 것 같아 뿌듯합니다.


D : 김무열 선배에게 배운 게 많다면서요.


이승규 : 김무열 선배님은 주연이신데도 불구, 현장에 오면 항상 후배 배우들에게 안부 인사를 먼저 하세요. "연기가 지금 어떠니. 어렵거나 힘든 건 없니?" 이렇게요. 후배로서 정말 너무 감사합니다. 잊지 못할 순간들이 많아요. 평상시에도 무열 선배님이 롤모델일 정도로 좋은 배우이자, 좋은 분이라 생각했거든요? 실제로 만나뵈었더니 더 좋으신 분이에요. 같이 작업했다는 것이 영광입니다.


https://naver.me/x8kjzSux


불 CG인줄 ㄷㄷㄷ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29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발가락으로 앓든 사소한 뭘로 앓든ㅋㅋ 앓으라고 있는 방인데 좀 놔둬 6
  • 카테 달고 눈치 보지말고 달려 그걸로 눈치주거나 마플 생겨도 화제성 챙겨주는구나 하고 달려 8
  • 카테 달고 나 오늘 뭐 먹었다 뭐했다 이런 글도 난 쓰는뎅... 13
  • 차기작 2개 이상인 배우들 정리 (5/22 ver.) 161
  • ─────── ⋆⋅ 2026 드라마 라인업 ⋅⋆ ─────── 123
  • 한국 드라마 시청 가능 플랫폼 현황 (1971~2014년 / 2023.03.25 update) 16
  • ︎︎🪄◝✨ (੭ ᐕ)੭*⁾⁾ 뎡 배 카 테 진 입 문 (~˘▾˘)ノ =͟͟͞🎟 175
  • 블루레이&디비디 Q&A 총정리 (21.04.26.) 11
  • OTT 플랫폼 한드 목록 (웨이브, 왓챠, 넷플릭스, 티빙) -2022.05.09 238
  • 만능 남여주 나이별 정리 310
  • 한국 드영배방(국내 드라마 / 영화/ 배우 및 연예계 토크방 : 드영배) 62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SLL은 어케 되는거임??
    • 16:30
    • 조회 0
    • 잡담
    • 드라마 종영하고나면 왤케 재주행이 안되지
    • 16:29
    • 조회 14
    • 잡담
    • 신의구슬은 Cg가 얼마나 되길래 1년간 작업 한다는겨??
    • 16:29
    • 조회 13
    • 잡담
    • 모닝글 어제 그제 안달았음 난 오늘꺼 쓰면서 같이 달기도 하는데 ㅋㅋㅋㅋ
    • 16:28
    • 조회 9
    • 잡담
  • 3
    • 멋진신세계 서리를 생각하면 다만세가 생각남
    • 16:27
    • 조회 45
    • 잡담
    3
    • 말나온김에 모닝댓들 가서 달아랏!!!
    • 16:27
    • 조회 8
    • 잡담
    • 네멤 넷플업글 가격인하해주네?
    • 16:27
    • 조회 43
    • 잡담
    • 난 모닝글을 낮12시에 올린적도있어
    • 16:26
    • 조회 36
    • 잡담
    2
    • 젭티 망하면 예전 젭티드들은 어떻게 되는거야?
    • 16:25
    • 조회 62
    • 잡담
    2
    • 유퀴즈 연진아 지금 봄 ㅋㅋㅋ
    • 16:25
    • 조회 76
    • 잡담
    • 모닝글덬인데 하루지난 모닝글에 담날 댓 달려 있으면 기분 좋음
    • 16:25
    • 조회 33
    • 잡담
    3
    • 원더풀스 요즘 오로라 소홀했다
    • 16:24
    • 조회 27
    • 잡담
    1
    • 멋진신세계 차세계는 잃을 게 없던 사람이었는데 사랑하는 사람이 생기면서 처음으로 두려움이 생긴 사람이다
    • 16:24
    • 조회 125
    • 잡담
    5
    • 난 모닝댓 몰아단 적도 있어
    • 16:24
    • 조회 56
    • 잡담
    4
    • 이어폰 케이스만 가지고 나옴
    • 16:24
    • 조회 76
    • 잡담
    2
    • 내일도출근 시우지윤 감정 서사는 착실히 빌드업 하고
    • 16:23
    • 조회 44
    • 잡담
    4
    • 주지훈 7월에 3번 볼 수 있나
    • 16:23
    • 조회 132
    • 잡담
    5
    • 멋진신세계 단명은 단명인데 시대에 따라 나이 고려한거 좀 킹받네
    • 16:22
    • 조회 178
    • 잡담
    6
    • 강회장 강재성은 풀려나면 준현쪽 붙을줄 알았더니
    • 16:22
    • 조회 46
    • 잡담
    1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