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전애는 걍 연기잘하는데 이끌어가는 느낌은 안들었는데 다양한 작품애 나왔지만 뭔가 각인이 덜되는? 뭔가 참교육으로 잘되니까 체급이 하나 올라가는 거같다라고 해야하나 확실히 배우가 빵터지는 대표작이 생겨서 좋긴한듯
잡담 김무열 참교육전에는 대표작이 뭐였어??
378 1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그전애는 걍 연기잘하는데 이끌어가는 느낌은 안들었는데 다양한 작품애 나왔지만 뭔가 각인이 덜되는? 뭔가 참교육으로 잘되니까 체급이 하나 올라가는 거같다라고 해야하나 확실히 배우가 빵터지는 대표작이 생겨서 좋긴한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