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사진 나 줘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저 정도면 주변인들도 힘들게할거같은데 그냥 탄수화물 먹어라.....
- 14:57
- 조회 8
- 잡담
-
- 최애가 걱정돼ㅠㅠ
- 14:57
- 조회 53
- 잡담
-
- 아 나 실수로 방금 어제 모닝글에 댓글 달았어
- 14:57
- 조회 45
- 잡담
-
- 다들 말리는덴 이유가 있는데도 급발진 하는거 보면
- 14:57
- 조회 28
- 잡담
-
- 아직 연구기간 길지도 않고 부작용 때문에 말많은 다이어트 치료제를 최애가 해봤으면 좋겠다니 ㅋㅋㅋㅋ 누가 봐도 이상하잖아
- 14:57
- 조회 17
- 잡담
-
- 걍 미용목적으로 최애한테 마운자로해라 하는거부터가
- 14:57
- 조회 9
- 잡담
-
- 적당히 탄수먹어야 저렇게 지랄병 안나ㅏ는거임
- 14:56
- 조회 19
- 잡담
-
- 마운자로 맞으면 다 무기력해지고 중독치료된다던데
- 14:56
- 조회 28
- 잡담
-
- 멋진신세계 성현각일기 드라마화하면 키스신 없다고 차세계 오히려 좋아할려나
- 14:56
- 조회 23
- 잡담
-
- 애초에 남 먹는거나 다이어트 하는거나 이런걸로 참견하는 글에는 댓글 좋게 안 달려
- 14:56
- 조회 9
- 잡담
-
- 당뇨있는데 마운자로 맞으려고 하니까 안된대
- 14:56
- 조회 29
- 잡담
-
- 내일도출근 이 드라마 시작 전에만 해도 2화만에 키스신으로 달릴 줄은ㅋㅋ
- 14:55
- 조회 15
- 잡담
-
- 저런거도 약 부작용 중 하나임?
- 14:55
- 조회 218
- 잡담
-
- 솔까 본인보다 연예인들이 더 잘 알고 관리할 거 같은데 ㅋㅋㅋㅋㅋㅋ
- 14:55
- 조회 24
- 잡담
-
- 나 근데 좀 심각하다고 생각한게 요즘 내 주변에 마운자로 맞는 사람들 많은데 전부다 정상체중이란말임
- 14:55
- 조회 52
- 잡담
-
- 보니까 걍 마운자로 뽕에 취한 비만인같은데....
- 14:55
- 조회 97
- 잡담
-
- 내일도출근 비슷하긴한데 상상 아니고 꿈이라 더 좋다ㅋㅋ
- 14:55
- 조회 16
- 잡담
-
- 저 글 진짜 외모정병 심연같다
- 14:55
- 조회 30
- 잡담
-
- 위고비 마운지로가 주사야 먹는약이야?
- 14:54
- 조회 82
- 잡담
-
- 최애포함 연옌들이 살 관리하는거 안쓰럽단 마음에서 갑자기 위고비 마운자로 권장하는게 이해안감ㅋㅋㅋ
- 14:54
- 조회 6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