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운드 인텁 할 때 그 주 회차 고구마라고 반응 나온 거 까지 봤나봄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김무열 원래 이렇게 소처럼 일했어?
- 11:23
- 조회 0
- 잡담
-
- 멋진신세계 세계는 서리한테 머리채도 잡혀주고 무릎도 털썩털썩 꿇어주고 할 거 같아서
- 11:23
- 조회 4
- 잡담
-
- 원더풀스 ㄹㅇ 커피젤리 갖고 가면 될 걸
- 11:23
- 조회 4
- 잡담
-
- 내일도출근 우리가 원하는장면이 섭섭지않게 나올거라는?
- 11:23
- 조회 8
- 잡담
-
- 폭군의셰프 널 위해서라면 '고개 한 번' 숙이는 것 쯤이야라고 여기는 남자도 좋고
- 11:22
- 조회 7
- 잡담
-
- 지금 맨끝줄 제발회하나봐
- 11:22
- 조회 36
- 잡담
-
- 멋진신세계 난 고하기로 했다 / 뭘 고하냐?
- 11:22
- 조회 91
- 잡담
-
- 강회장 할매랑 준현이랑
- 11:22
- 조회 17
- 잡담
-
- 멋진신세계 난 개인적으로 세계보다 서리한테 설렐 때가 더 많아서 웃기고 넘 재밋어 ㅋㅋㅋㅋㅋㅋ
- 11:22
- 조회 65
- 잡담
-
- 강회장 있는 놈이 더 하다더니
- 11:21
- 조회 28
- 잡담
-
- 내일도출근 메이킹 보니까 서인국 로맨스 잘알인게 느껴짐ㅋㅋㅋ
- 11:20
- 조회 29
- 잡담
-
- 멋진신세계 후회남주 아니고 후회강요남주 진짜 인생에서 처음겪어봄
- 11:20
- 조회 143
- 잡담
-
- 멋진신세계 뒷목 잡고 있는게 개처웃김ㅠ
- 11:20
- 조회 156
- 잡담
-
- 멋진신세계 나 사람 말하는데 제대로 안 듣고 입술만 보고 그런 장면에서 설레본 적이 없엇는데
- 11:19
- 조회 173
- 잡담
-
- 안효섭 사복핏 개이쁘다
- 11:19
- 조회 112
- 잡담
-
- 유해진이 박지훈 진짜 좋게봤나보네 팀왕사남 😭
- 11:19
- 조회 160
- 잡담
-
- 멋진신세계 서리본 남동생있다는말 왤케웃김
- 11:18
- 조회 353
- 잡담
-
- 강회장 ㅋㅋㅋㅋ 카테덬들 할배한테 잔소리 하는거 ㄱㅇㄱ
- 11:18
- 조회 40
- 잡담
-
- 멋진신세계 제발 내일 메이킹에 박물관 오열씬 들어있었으면 나 너무 보고싶다
- 11:18
- 조회 46
- 잡담
-
- 멋진신세계 눈뜨자마자 미친놈처럼 서리 찾아다니다가 쓰러지는거 언제질림
- 11:18
- 조회 12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