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다지니 메인서사나 캐릭터성은 좋았는데 https://theqoo.net/dyb/4255212475 무명의 더쿠 | 09:48 | 조회 수 123 중간중간에 은숙드 대사 읊고 약간 시청자랑 대화하는? 제 3의 벽을 넘는? 장면들이 좀 짜쳤음(어휘력 거지라 짜쳤다는 말로 밖에 표현을 못해서 쏘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