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드는 완결 나면 본다 하는데 초반만 잘쓴게 많아서 완결 나도 안보게 되는 거 같고 ott로 한번에 풀리는거만 보게돼 그건 스포없이 빨리 넘길 수 있으니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젭티는 왜 계속 뭐 중단됐다 이런 소문만 무성히 나지
- 19:41
- 조회 26
- 잡담
-
- 오늘 바람이 엄청 선선한듯
- 19:41
- 조회 10
- 잡담
-
- 임지연 퍼컬 혹시 쿨톤인가 ㅋㅋㅋㅋㅋㅋㅋ
- 19:40
- 조회 51
- 잡담
-
- 출연자들이 못받을정도면 스탭들도 당연 못받고 있는건가?
- 19:40
- 조회 19
- 잡담
-
- 군체 구교환 좋아하면 거의 필수 영화야?
- 19:40
- 조회 28
- 잡담
-
- ㅇㄷㅂ 6월에 내 릴스에 등장한 취향파괴자때문에 요즘 힘듦
- 19:40
- 조회 24
- 잡담
-
- 일하는곳에서 진짜 개짜증나게함
- 19:39
- 조회 37
- 잡담
-
- 오늘뜬 최현욱보는데 박서준이랑 닮았다
- 19:38
- 조회 26
- 잡담
-
- 혜리 표정이 예쁘다
- 19:38
- 조회 87
- 잡담
-
- 24일 이데일리 단독 취재 결과 ‘아는 형님’, ‘냉장고를 부탁해’, ‘이혼숙려캠프’ 등 JTBC 예능 프로그램 출연자들이 이달 지급일에 출연료를 받지 못했다. JTBC 측은 각 소속사에 출연료 지급을 연기하겠다는 연락을 취해 양해를 구한 것으로 알려졌다.
- 19:38
- 조회 155
- 잡담
-
- 구교홤 왜케 힙해
- 19:37
- 조회 43
- 잡담
-
- 첫번째남자 채화영이랑 강남봉이랑 찐사인게 존나웃김
- 19:37
- 조회 24
- 잡담
-
- 소년심판 작가 백상에서 극본상 받았구나
- 19:35
- 조회 69
- 잡담
-
- 멋진신세계 아 오늘 세계본 유퀴즈 너무 기대된다 ㅋㅋㅋㅋ
- 19:35
- 조회 93
- 잡담
-
- 박서준 기럭지 장난 아니네
- 19:35
- 조회 89
- 잡담
-
- 첫번째 남자 마지막 뒤에 들어온거 준호인가 ㅋ
- 19:35
- 조회 27
- onair
-
- 첫번째남자 툭하면 찾아가서 머리채잡기
- 19:34
- 조회 43
- onair
-
- 첫번째 남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샤갈 엘베에 녹음 방출 ㅋㅋㅋㅋㅋㅋ
- 19:34
- 조회 30
- onair
-
- 너만보이는날 생각보다 좋은데? ㄴㅅㅍ
- 19:34
- 조회 23
- 후기(리뷰)
-
- 반짝이는워터멜론 이거 과거 현재 왔다갔다 해?
- 19:33
- 조회 73
- 잡담